STEP 1.
교환/반품신청 접수는 본인께서 직접 해주셔야하며,
신청 접수를 하신 뒤 택배사 상품수거요청 또한 직접 본인신청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
*CJ대한통운 공식 사이트: www.cjlogistics.com
*다른 택배사 이용시: 예약은 반드시 선불로 진행해주셔야하며,
착불로 상품을 보내셨을 경우 해당 비용을 저희쪽으로 입금해주시지 않으면 교환/반품 처리 진행이 원활히 되지 않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*택배사 수거요청 접수가 어려운 상황이시거나, 예약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의 경우,
따로 저희측 고객센터(070-7799-6935) 및 카카오톡플러스친구( 하이디모드 검색! )로 연락을 주시거나,
사이트 Q&A 게시판에 글을 게재해주시기 바랍니다.
*교환/반품신청 접수 후 기한이 한참 지난 뒤에 수거요청을 주시면 교환 및 환불처리가 어려울 수 있다는 점 꼭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.
상품의 가치가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할 정도의 기간이라면 교환 및 환불처리 진행이 어렵습니다.
또한 상품은 교환/반품 가능기한 이내로 교환/반품 신청을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
(배송완료 후 7일 이내로 꼭 신청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)
더 자세한 교환/반품 관련 안내는 고객센터(070-7799-6935)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STEP 2.
1. 가급적이면 반드시 교환/반품신청서에 내용을 작성해주세요.
2. 택배수거예약 접수 후 기사님이 택배수거를 위해 일반적으로 접수 후 1~2일 안에 주소지로 방문하십니다.
3. 기사님이 주소지 방문 전 신청자 본인에게 미리 연락을 주십니다.
4. 기사님과 시간 및 장소 조율하시면 됩니다.
5. 상품 꼼꼼하게 밀봉 후 재포장하시면 됩니다.
6. 기사님께서 수거완료.
7. 하이디모드 사무실 측으로 수거상품 배달.
8. 사무실측으로 수거상품 도착 후 검수과정 통과 후 교환/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.
9. 교환상품은 익일배송처리, 환불승인은 검수과정 통과 후 승인처리됩니다.
*상품교환의 경우, 저희가 상품수거완료 후 검수과정을 거쳐 새상품으로 익일 발송 진행되기 때문에 기간이 어느정도 소요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(상품수거~교환새상품발송 까지 약 4~5일정도 생각해주셔야합니다 / 택배사 물류상황에 따라 배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)
*맞교환/선교환 해드리지 않습니다.